로그인 회원가입 이벤트 포인트샵 고객센터
보육료지원 임신5개월 성별 담배 어린이보험
통합검색
 
 
 
 
 
 
 
 
 
 
 
 
 

임신ㆍ육아정보 > 결혼이야기 > 웨딩마치
올리브오일 바로알고 먹자
조회: 10427
 
올리브 오일을 활용한 민간요법
1. 올리브 오일과 달걀 노른자,레몬 주스, 맥주약간을 섞어서 샴푸하여 5분 정도 있다가 헹궈낸다.머릿결이 좋아지고 윤기가 흐르게 된다.

2. 올리브 오일과 오데코롱을 섞어 머리에 골고루 비빈 후 헹궈낸다. 비듬이 방지되는 효과가 있다.

3. 건성 피부인 사람이 올리브 오일로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가 고와진다. 아보카도 오일과 올리브오일과 얼굴 마사지를 한다
음 10분 후 씻어내면 된다.

4. 잠자리에 들기 전 올리브 오일과 레몬 주스를 섞어 비부에 펴 바르면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

5. 올리브 오일과 소금을 반씩 섞어서 전신을 마사지하면 피부가 부드러워진다.

6. 손톱이 잘 부러지는 사람에게도 올리브 오일은 도움이 된다. 올리브 오일을 따뜻하게 한 후 그 오일에 손톱을 5분정도 담 갔다가 화이트 요드를 바른다.

7. 올리브 오일과 로즈메리를 섞어 마사지해주면 근육통이 완화되고,올리브 오일을 묻혀 발을 마사지해주면 피로감을 줄일 수 있다.

8. 밥을 지을 때 올리브 오일을 2~3방울만 넣어주면 더욱 윤기가 난다.

9. 음주 전에 2큰술 정도 올리브 오일을 마셔두면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주로 야채나 과일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뿌려 먹는다. 야채나 과일에 들어 있는 베타 카로틴과 비타민의 흡수가 더욱 잘되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 짙은 초록빛을 띠고 있으며 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시티아0.3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무공해 청정지역인 크레타 섬 시티아에서 시티아 농가만의 비법에 따라 생산해 낸 제품. 프랑스,스페인, 이탈리아 등에서 최고 품질상을 연속 수상했으며 국제 올리브오일협회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한 물량만큼만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병마다 일련 번호가 적혀있다. 채식, 생식이나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 체력 보강이 필요한 병후 회복자, 노약자의 영양식에 잘 어울리는 천연 식품이다.

-로무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 생산이 가장 많은 스페인이 원산지인 고급 엑스트라 버진 오일. 스페인 북부의 예이다 지방의 척박한 풍토에서 자란 올리브로만 만들어서 품질이 우수하다. 100%천연 제품으로 과일 주스를 마신 것과 같은 효과.우리 입맛에 잘 맞다.

-뉴트리 크레테 텍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그리스 아뽀꼬로나스 농가의 꼬로나끼 열매의 과육만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손으로 직접 채취한 올리브를 48시간 내에 저온으로압착.빛을 싫어하는 엑스트라 비진의 특성에 맞춰 빛을 차단할수 있는 검은 차광 유리병에 담겨 있다.

-펠리포 베리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식용유인 퓨어 올리브 오일은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이다. 그 중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필리포 베리오 엑스트라 버진은 매해 수확된 올리브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선별된 최상품의 열매를 압착하여 오일을 추출해 냈다.

-보르게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미국의 샘 크로너클지에서 올리브 오일의 품질을 테스트 결화 1위로 뽑혔던 제품. 미국제빵협회에서 최우수 올리브 오일로 선정된 스페인 산 올리브오일이다.사과향,풀잎향,포도향,매운 맛 등 다양한 맛이 느껴지는 것일수록 좋은 제품.

-사보로소 엑스느라 버진 올리브 오일: 열매에서 바로 짜낸 것이어서 향이 강한 편이고 열에 약해 장시간 열을 가하는 요리에는 잘 맞지 않는다. 원산지는 스페인으로 발사믹 식초와 혼합해서 먹거나 방을 찍어 먹는 등 자연 상태로 먹게 되면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다.

-데 체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이탈리아 중부 아부르조 지방의 올리브를 직접 손으로 채취하여 냉각 압착 방식으로 추울해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고, 향이 그대로 남아 있다. 이탈리아 고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항산화 물질은 비타민E 함량이 높아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에 효과가 높다.

퓨어 올리브 오일

퓨어 올리브 오일을 선택할 때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몇 퍼센트나 함유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최소한 20% 이상은 함유되어 있는 것이 좋은 제품이다.

-아바라 퓨어 올리브 오일: 150년 전통으 이바라 사 제품으로 섬세한 맛과 향기가 특징이다.업계 최초로 유리 용기가 아닌 테트라팩을 사용했다.엑스트라 버진 오일25%함유

-로무로 퓨어 올리브 오일: 스페인 북부의 척박한 기후에서 열리는 올리브로 만들어진 로무로 엑스트라 버진 오일이 25%혼합된 초고급 퓨어 올리브 오일이다.

-사브로소 퓨어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을 두 번 정제하여 만든 것으로 열에 강해 튀김이나 부침 등 열에 강한 요리에 적당하다.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으며 일반 식용유보다 칼로리가 현저히 낮다.

-보르게스 올리브유: 다른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무색무취하다.
기름의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고 요리 재료만의 고유한 맛을 잘 살려주기 때문에 음식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품질이 우수한 보르게스 엑스트라 버진 오일이 25% 혼합되어 있다.

-필리포 베리오 올리브 오일: 이탈리아가 원산지로 샐러드,튀김,부침 등 모든 요리에 쓸 수 있다.
콩기름이나 옥수수기름에 비해 타는 정도가 10/1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튀김 등에 사용한 후 여러 번 걸러서 사용해도 무방하다.

관련태그 - 클릭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오일  민간요법 
 

회사소개이용약관고객센터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 광고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