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이벤트 포인트샵 고객센터
보육료지원 임신5개월 성별 담배 어린이보험
통합검색
 
 
 
 
 
 
 
 
 
 
 
 
 

임신ㆍ육아정보 > 핫 이슈 > 핫 이슈
러시아 충격적 베이비요가에 누리꾼 '경악
조회: 5844

러시아에서 신생아에게 행해지고 있는 충격적인
러시아에서 신생아에게 행해지고 있는 충격적인 '베이비 요가'의 모습. 아이를 한손으로 잡고 돌리는 등 누리꾼들은 이 영상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Youtube

 

러시아에서 신생아에게 행해지고 있는 ‘베이비 요가’의 충격적 운동법을 두고 논란이 크게 일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유튜브에 ‘베이비 요가’라고 올라온 동영상에는 갓 태어난 아기를 흔들고 거꾸로 세우고 돌리는 등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있다고 22일 보도했다.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속 요가강사 레나 포키나(50, 러시아)는 아이를 공중에서 휘돌리거나, 한손으로 잡은 채 돌리는 등 위험천만해 보이는 운동을 시키고 있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운동법은 ‘아기의 체력운동’으로 러시아에서는 이미 20년의 역사가 있는 전통운동법. 특히 최근 러시아 엄마들 사이에서 ‘아기에게 체력운동은 많은 도움을 준다’며 붐이 일고 있다.

 

하지만 문제의 동영상을 본 영국과 러시아 전문가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영국의 한 전문가는 “지나치게 폭력적이고 아이가 자칫 사망에 이를 수도 있는 운동”이라고 조언했고, 러시아의 한 전문의 역시 “머리가 아래로 향하고 몸을 흔들면 뇌출혈 또는 척추손상이 있을 수 있다. 아이에게는 치명적”이라고 경고했다.

 

이 영상을 본 국내 누리꾼들은 “너무 심하다. 안타깝다”, “깜짝 놀랐다. 정말 특이한 나라 많다”, “저러다 팔, 다리가 빠지면 어떡하냐”, “이해 못할 행동이다” 등 경악을 금치 못했다.

 


 
관련태그 - 클릭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리 
 

회사소개이용약관고객센터개인정보보호정책제휴 광고문의